• 최종편집 2024-03-22(금)
 
1s.JPG
(사)경기북부지역발전연구원 기념촬영 Ⓒ통통미디어

 

지난 20일 토요일 봄비가 내린 직후 연천군 군남면 ()경기북부지역발전연구원에서 현판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박천일원장, 박영철상임이사, 강정환연구위원, 김성연연구위원, 김창석연구위원, 김주식연구위원, 윤종영연구위원, 정희재연구위원 8명만 모여 조촐하게 진행했다. 

 

경기북부지역발전연구원 로고.jpg김성연연구위원은 연구원 로고에서 5개 공간은 2(한탄강, 임진강) 3(차탄천, 신천, 영평천)을 뜻하고 연천이 동서남북의 중앙이라는 점과 음양오행의 오행을 의미하고요. 5가지 색은 오방색을 상징합니다라면서 로고 탄생한 배경을 설명했다.

 

()경기북부지역발전연구원은 작년 1031일 퇴직교수, 기업CEO출신 및 분야별 전문 연구자 31명이 창립 발기인 대회를 가졌고, 이달 8일 경기도지사로부터 법인설립허가를 받았다. 경기도 공기업인 경기연구원을 제외하고, 민간이 주관하는 사단법인 연구원 설립은 ()경기북부지역발전연구원이 경기도에서 최초이다.

 

3s.jpg
박천일 (사)경기북부지역발전연구원장이 포부를 밝히고 있다 Ⓒ통통미디어

 

박천일원장은 현판식 개최후 앞으로 경기북부 지역발전을 위해 분야별 전문가들과 힘을 합쳐 지역경제 활성화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연구원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체댓글 0

  • 872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 최초 민간 사단법인 연구원, (사)경기북부지역발전연구원 현판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