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image01A.png

좌측부터 노원구의회 김태권의원,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정의철관장, 럭스나인(주) 김인호대표이사, (사)한국드론활용협회 협회장 김학승 뒷줄 반세환선수, 황욱진선수, 신승희선수


4월 11일(월) meta drone & Pilot 장애인드론스포츠단, 「북부프라이트」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국내 최초로 장애인드론스포츠단을 창단했다.

 

또한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의철)은 럭스나인(주)와 업무협약 맺고, (사)한국드론활용협회(협회장 김학승) 산하 「드론, 하늘과 땅을 담다(교장 김선기)스포츠단」 드론학교와 럭스나인(주)도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장애인드론스포츠단 창단은 노원구의회 김태권의원(국민의힘, 라선거구)의 예산확보, 럭스나인(주)(대표이사 김인호) 후원기업에 힘입어 결실을 맺었다.

 

럭스나인(주) 후원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미션을 가지고 “꿈꾸는 삶은 아름답다. 그러나 타인의 가슴에 꿈의 씨앗을 뿌려줄 수 있는 삶은 더욱 아름답다.”는 슬로건을 갖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실천을 하는 착한기업이다.

 

(사)한국드론활용협회(협회장 김학승)은 국내 첫 장애인드론스포츠단 창단이 되어 지속적 훈련이 가능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다른 시군구에도 장애인드론스포츠단이 창단되어 드론스포츠 대회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도하겠다고 전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정의철)은 노원구의회, 럭스나인(주), (사)한국드론활용협회의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지속적 성장모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4차산업 드론스포츠 창단식에 참석자 모두에게 장애인스포츠 복지발전에 함께 동행하자고 전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078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내 최초, 장애인드론스포츠단 창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